안녕하세요. 북한산반달곰입니다.
오늘은 울산에 갔을 때 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던 오광이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.
오광이네
- 주소 : 울산 남구 삼산로308번길 17
- 연락처 : 0507-1490-1977
- 영업시간 : 화~일 24시간 영업, 월 12:00~22:30
위치 및 주차, 가게 외관
오광이네는 울산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4분 거리에 있어서 뚜벅이 여행객들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. 주차는 가게 앞에 3대 정도 가능한 자리가 있네요.
가게 내부, 메뉴
가게 안에는 4인용 테이블이 8,9개 정도 있습니다. 한쪽으로는 테이블이 쭉 붙어 있어서 단체 좌석으로도 이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.
좌석마다 있는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.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부터 깔아주시는데 메추리알과 콩나물, 무말랭이무침이 나옵니다. 김치는 따로 안주시구요.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. 테이블에 계란이 놓여 있고 셀프바에는 김치전 반죽이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맘껏 먹을 수 있네요.
메뉴판입니다. 닭볶음탕 종류는 세트메뉴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밥은 공깃밥과 압력솥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1인 뚝배기 메뉴도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은 집입니다.
에피타이저-계란후라이와 김치전
오광이네에서는 에피타이저로 계란후라이와 김치전을 셀프로 해먹을 수 있습니다. 테이블에는 후라이팬과 계란이 놓여 있습니다. 계란은 테이블에 놓인 6개까지 먹을 수 있고 김치전은 셀프바에서 반죽을 자유롭게 가져와서 계속 해먹을 수도 있네요ㅎ
혼밥 포함해서 모든 손님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 김치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매력적인 서비스일 것 같습니다.
저도 계란후라이 하나와 김치전 한 장을 해먹었는데요. 잘 못 구웠는지 김치전이 좀 탔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.
1인 메뉴-돌솥닭갈비덮밥
저는 혼자 갔었어서 1인 뚝배기 메뉴 중에 돌솥닭갈비덮밥을 시켰습니다. 8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인데 밥양도 많고 닭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. 맵찔이 입장에서 약간 매콤하긴 하지만 많이 매운편은 아니라서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만 할것 같습니다.
오광이네는 터미널에서 가까워서 뚜벅이들도 쉽게 갈 수 있고 울산 여행을 시작하거나 마무리할 때 들르기 좋은 식당입니다. 에피타이저로 계란후라이와 김치전도 맘껏 먹을 수 있어 좋구요. 착한 가격의 1인메뉴들도 많아서 배부르게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다. 다음에 기회가 되면 여러 명이 가서 세트메뉴를 푸짐하게 먹어보고 싶네요. 고속버스로 울산에 가시면 한 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울산은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. 고속버스터미널 옆으로는 롯데백화점이 있는데 옥상에 관람차가 있더라구요. 나름 울산의 랜드마크라는데 담에 한번 타보고 싶기도 하네요ㅎ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.